1997년 6월 4일, 마침내 성전건축 공사가 시작됐다. 연면적 1만 4천 787평방피트의 대역사에 시동을 건 것이다. 주의 나라와 그의 영광을 위해 성전건축이 착공되는 날 새벽, 여러 성도들이 현장에서 감사예배를 드렸다.

성전건축 착공 감사예배
6월, 성전 본당의 아치 빔이 세워졌다. 기초공사를 끝내고 골조공사에 돌입해 건물의 형체가 드러나기 시작한 것이다. 성도들은 성전이 세워지는 것을 눈으로 실감하며 견고하고 아름다운 성전이 완공되길 손꼽아 기다리며 간절히 기도했다.




성전건축 과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