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께서 우리를 이땅에 선교사로 보내셨음을 자각하고(요20:21), 우리 삶의 현장에서 또 세계 곳곳의 선교지에서, 때를 얻든지 못얻든지 (딤후 4 : 2) 최선을 다해 선교사의 삶을 살아 가기 위해 힘쓰고 기도하는 교회입니다.
미국과 세계의 심장부라 할 수 있는 뉴욕 / 뉴져지 지역의 이민 교회로서, 우리를 이곳에 보내신 이유를 하나님께 끊임없이 물어보고 귀 기울이는 교회입니다. 또한 우리의 자녀들이 우리가 누리는 이 축복을 함께 누리기를 소망하며, 그들에게도 주님의 지상명령을 가르치며 지키게하는 교회입니다.
또한 여러해 동안 같은 선교지에 단기선교사들를 파송하고, 하나님께서 역사하신 놀라운 일들에 대한 수많은 간증이 있는 교회 입니다.
잃어버린 한마리 양을 찾은 하나님의 기쁨이 우리의 기쁨이 되고(누가15:6-7), 하나님이 바라보시는 그 땅과 한 영혼을 바라보며 기대와 설레임으로 온 교회가 기도와 물질로 힘을 모아 선교에 동참하는 교회입니다.
교구마다 섬기는 선교사님과 선교지를 위해 늘 함께 기도하고 기뻐하고 아파하며, 정성을 모아 선교사님들을 지원하고 동역하는 교회 입니다.
한소망 교회의 선교의 발걸음은, 우리의 달려갈 길을 다 마치고 의의 면류관을 가지고 우리를 기다리고 계시는 주님을 뵐때까지(딤후 4:7) 오늘도 멈추지 않습니다.
그 축복의 길을 여려분과 함께 걸어 가기를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