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_Chung SeHoon Rev2

한소망 교회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주님께서 주시는 은혜와 사랑이 충만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올 해는 교회 설립 34주년의 해로서
“사랑하는 자여, 일어나 함께 가자! (아가서 2:10)
Arise, my darling, come with me!”
로 표어를 정하였습니다.

“그런즉 너희가 먹든지 마시든지 무엇을 하든지 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하라.
유대인에게나 헬라인에게나 하나님의 교회에나 거치는 자가 되지 말고, 나와 같이
모든 일에 모든 사람을 기쁘게 하여 자신의 유익을 구하지 아니하고 많은 사람의
유익을 구하여 그들로 구원을 받게 하라”
-고전10:31-33

사랑하는 자여! 일어나 함께 가자(아가서 2:10)!
인간은 사회적 존재이기에, 혼자보다는 누군가와 함께 살아갈 수밖에 없는 존재입니다. 문제는 ‘누구와 함께하는가?’ 이에 따라서, 우리 삶의 열매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올해 2020년에도, 부족한 우리 각자를 향하여 차별하지 않으시고 사랑으로 부르십니다.
사랑하는 자여!

우리가 함께 주님의 부르심에 순종해서 기쁨으로 따라가야 합니다. 단순하게 주님의 뒤만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영적으로 깨어서 주님을 뒤따라가야 합니다. 그리고 나 혼자 질주하며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주변의 동역자와 함께 주님을 따라가야 합니다. 특히 주변에 넘어져 있는 영혼, 상처받은 영혼, 시험으로 힘들어하는 영혼의 손을 붙잡아서 일어나게 도와야 하고, 그들과 함께 주님을 따라가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새해를 허락하시고, 새로운 비전을 주신 이유가 있습니다. 우리가 아직 주님을 위해 해야 할 일이 있고, 우리가 주님 나라 확장에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2020년! 하나님의 사랑을 받은 주의 자녀로! 영적으로 일어나서! 하나님 기뻐하시는 비전을 향해 함께 나아갈 수 있기 원합니다.

사랑하는 자여! 일어나 함께 가자! 이는 지금 바로 나를! 우리 각자를 향한 주님의 부르심입니다. 한소망 교회에서! 하나님 기뻐하시는 비전을 향해 일어나 함께 가서 풍성한 열매를 맺는 2020년이 되기 원합니다.

주후 2020년 1월 1일

한소망 교회
담임목사 정세훈 드림